본문 바로가기
사울의칼

마틸라! 마틸라 도즈 60수 고밀도 순면 이불커버 + 베개커버 세트

by 함께하는보통사람 2020. 4. 9.

상품구매해본 침구세트 마틸라 도즈 60수 고밀도 순면 이불커버 + 베개커버 세트 특가금액 알려드려요
현시간 할인전금액 2% 51,310원에서 세일가격
50,090원 쎄일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마틸라 도즈 60수 고밀도 순면 이불커버 + 베개커버 세트 상품구매


마틸라! 좋아요 | 1. 같은 제품 다른 공정?
– 같은 제품을 두개 샀는데 공정이 다른 제품 두개가 왔어요. 심지어 봉제 하다 말았음. 장난하나? 바느질도 제대로 못해서 로고 다 다르게 붙어서 옴 (국산은 맞나요?)
– 같은 제품인데 지퍼 색도 아예 다름. 지퍼 주변에 올 나간것 같은 느낌도 있고 제봉하다 말았음.
– 원단 색상, 두께도 미묘하게 다름. 비치는 정도도 다름. 뭐가 최신거에요? 뭐가 더 좋은거에요?

2. 오염
– 빨간색/검정색 볼펜 자국, 알 수 없는 갈색 오염;

3. 포장 상태 최악
– 누가 한번 뜯어본 걸 보내준거 같은데. 포장이 다 칼같은걸로 찢어져있고 찍찍이가 너덜거려 접착성이 없음.
– 60수 커~~버~~~ 제품을 광폭 공정도 아닌데 7만 5천원에 누가 한번 뜯어본 제품을 샀다라..?

4. 비침 있음. 그레이 보다는 베이지에 가까움.
수가 높을 수록 면이 얇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비침이 있고요
하나는 봉제도 되다 말았으니 당연히 반품 행이고요. 하나는 급한대로 그냥 씁니다.

5. 가볍고 부드럽고 서걱이는 것은 좋음

<총평>
– 소비자 갖고 장난치지 맙시다. 여기 저기 다 알아보고 평이 좋아 고민해서 주문 했는데 실망이 크네요.
– 리뷰 사진이 10개 밖에 안올라가네요. 이상한 점은 더 올릴 수 있는데 하 참 아쉽네요.
– 국산은 맞는지 의심은 가나 확인할 길이 없네
– 이 퀄리티 괜찮으시면 다른데서 저렴하게 사세요..; 아니면 이 값주고 메이커 좋은거 사셔요..


깔끔한 베딩 | 카메라로 색상이 잘 안잡히네요. 먼저 오트밀색 같은걸 샀지요. 제가 산게 마음에 드신다고 어머님도 사달라고해서 같은 색으로 이미 두개 구입했는데~ 변화좀 주고싶어서 다시 구매했어요. 차콜은 너무 어두운거 같아서 고민하다가 핑크로즈? 샀는데 색이 너무 연해서 티도 즐 안나고 뭔가 애매한 느낌? 이어서
반품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쓰기로 했어요. 그리고 이번엔 좀 저렴이로 40수 정도 되는 커버 찾아보다가 그래도 한번 사본것이 안전하겠다 싶어서 마틸라로 다시 구매했급니다. 마틸라 다른 제품 사볼까 했는데 면 재질이 아닌거 같아서요~ㅠㅠ 아무튼 가격이 쫌 나가지만.. 여러모로 만족해서 다시 구매합니다.


품질 좋아요 | 색이며 재질이 제품설명과 일치합니다. 다만 이불고리 위치가 조금 애매하네요… ㅠㅜ 사각거리는 면 자체는 좋습니다
세트로 매트리스커버까지 있으면 좋겠어요


마틸라 도즈 60수 고밀도 순면 이불커버 + 베개커버 세트, 그레이, Q품질은 좋으나 퀸사이즈가 커요
수퍼싱글은 딱 맞아요


마틸라 도즈 60수 고밀도 순면 이불커버 + 베개커버 세트, 차콜, Q제품도 깔끔히 잘 오고

제봉선도 깔끔하고 역시 순면을 사야해…

가격이 싸서 반신반의 하면서 주문했는데

색깔고 사진과 차이가 없네요.

좋아요! 이가격에 60수 순면이라 ㅋㅋ

제품받고 세탁하고 2일간 말리고 오늘 써봣는데 감촉이 좋네요ㅎㅎ

다른 색도 더 많이 제품생산 했으면 좋겠어요!


마틸라 도즈 60수 고밀도 순면 이불커버 + 베개커버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마틸라! 마틸라 도즈 60수 고밀도 순면 이불커버 + 베개커버 세트 appeared first on 군불로.


마틸라! 마틸라 도즈 60수 고밀도 순면 이불커버 베개커버 세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